간편먹거리

아침식사대용으로 안성맞춤인 꿀백설기와 우유백설기

알지오™ 2021. 1. 1.

바쁜 출근준비로 인해서 아침은 100% 못먹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도 그 중에 한 사람이고, 출근해서 열일하다보면 점심시간이 되기도 전에 허기가 지다 보니

간단하게 먹을거리로 떡을 생각해냈습니다.

 

착한떡, 이름만큼 포장도 맛도 좋아요.

 

제가 구매한 떡은 냉동떡이에요. 보관을 오래 할 수 있고, 먹을 때는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데워서 드시면

방금한 떡 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착한떡, GOOD RICE CAKE

 

이게 떡 포장이 맞나 싶을 정도로 제 눈에는 포장박스가 세련되보이네요.

첨엔 떡이 아니라 다른 택배가 온지 알았어요.

 

꿀 백설기와, 우유 백설기 각 10개씩, 총 20개의 떡이 들어 있습니다.

꿀백설기 10개, 우유백설기 10개

 

떡 하나당 45g 이라, 떡 4개만 먹어도 작은그릇 밥한공기는 되겠네요.

 

착한떡 맛있게 드시는 방법

 

떡 종류에 따라서 냉동실에서 꺼낸 후, 상온해동을 하거나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해동해서 드시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꿀백설기와 우유백설기는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해동시간은 30-40초정도 하시면 됩니다. 개별 포장되어 있는 비닐은 뜯지 마시고 고대로 해동하세요.

 

떡 해동시간

 

포장박스를 열어보면 설기떡들이 차곡차곡 개별 포장되어 정렬되어 있더라고요.

깔끔했습니다.

설기떡 보관방법

 

착한떡 포장지는 BPA-Free 안심소재로 제작을 해서 봉지채로 해동해도 인체에 해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드세요~

 

왼쪽 우유백설기, 오른쪽 꿀백설기

 

딱 봐도 우유백설기와 꿀백설기가 구별이 되실겁니다.

꿀백설기가 더 맛있어 보입니다.

그래서 출근할때, 꿀백설기만 가져갔어요 ㅋㅋㅋ

 

꿀백설기

 

역시나 꿀맛이었습니다. 착한떡 인정합니다.

 

더 맛있게 먹기위한 떡 보관 및 해동 방법

 

떡은 꼭 냉동보관을 하시고, 해동 후 다시 냉동하지 마세요.

그리고 떡은 해동해서 따뜻하게 드시면 됩니다.

착한떡 설기떡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