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여름 휴가는 제주도죠.

알지오™ 2016. 8. 8.

여름 휴가 시즌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성수기가 끝났다는 뜻이지 휴가철이 끝난것은 아닙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여름 휴가들은 다녀오셨나요?

여름 휴가 하면 모름지기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게 정석입니다.

캬.. 부산행!

해운대에 가면 쫘아악 펼쳐진 해변가를 보면 속이 뻥 뚤립니다.


저는 다음주 부터 휴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극 성수기가 끝나고 가야 바가지 요금때메 기분 망치는 일도 피할 수 있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번잡거리면 심신이 피로하기 때문에 휴가의 의미도 퇴색하는 것 같습니다.

모름지기 휴가라는건 마음편하게 푹 쉬면서 재미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올해 여름이 무지하게 덮고, 매일 폭염주의보 발령되면서 

에어콘 없이는 버티기 힘든 무더위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럴땐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계곡으로 닭백숙 먹으로 가는 것도 좋고, 

산으로 가서 녹색으로 푸르르게 변한 산을 감상하는 것도 아주 좋겠죠?


저는 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갈 계획입니다.

제주도의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생각하면 벌써 부터 마음이 시원해집니다.

다음주가 기다려 지네요.


제주도에는 어떤 관광명소가 있을까요?

제주도여행시에 참고할 만한 관광명소를 좀 알아보았습니다.


바로 한라산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제주도 관광명소 1위로 뽑히는 바로 그곳. 한라산 국립공원입니다.

저도 제주도 가면 꼭 가봐야겠습니다.

제주도 관광명소 1위로 뽑히는 바로 그곳. 한라산 국립공원

상세한 정보는 여기서. http://www.hallasan.go.kr 


그리고 관광명소 2위로 뽑히는 우도입니다.

우도의 해변에서 즐기는 해수욕을 생각만 해도 즐겁네요.

맑은 제주 바다의 푸른 빛깔. 어서 보고싶습니다.

우도의 해변에서 즐기는 해수욕을 생각만 해도 즐겁네요.


상세한 정보는 여기서. http://www.jejutour.go.kr/contents/index.php?mid=TU&act=view&mode=2&seq=667


.



관광명소 3위는 바로 함덕 서우봉 해변입니다.

함덕 해수욕장은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해수욕장이라고 합니다.

함덕 서우봉 해변 함덕 해수욕장은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해수욕장이라고 합니다.


상세한 정보는 여기서. http://www.jejutour.go.kr/contents/?act=view&mid=TU&seq=216


관광명소는 3위까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에는 관광지가 너무나도 많아서 다 나열할라면 힘드네요.

아직 휴가를 안가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참, 제주도에 가면 넥슨 컴퓨터 박물관도 있습니다.

IT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 하셔서 컴퓨터의 역사를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제주도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여 옵니다.

무더위가 조금은 식으면서 다음주까지는 해수욕을 즐기기 좋은 날씨가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무쪼록 비는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휴가갔다온 다음에는 조금 오고. 


아직 휴가 안다녀오신 분들은 제주도 한번 갔다오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네요.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 에어컨 & 선풍기 바람 쐬시면서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곧 다가올 말복에는 삼계탕 한그릇 탁~! 잡수시고요~


무더위를 타파해 봅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