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오큘러스퀘스트2

오큘러스 퀘스트2 36000크레딧 리퍼럴코드 받는 방법

알지오™ 2021. 10. 2.

가상현실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기기로 현재 오큘러스 퀘스트2 제품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전에는 국내에서 정식발매가 되지 않아 해외직구를 이용해 구매를 많이 하셨었지만 현재는 오큘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11번가, SK스토아 등에서 오퀘2 128GB 버전이 정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연말까지 리퍼럴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오큘러스 VR을 구매할 예정이신 분들은 꼭 받으셔서 게임구매하는데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2 리퍼럴코드 받는법

우선 페이스북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스마트폰에 페이스북을 설치하시고 가입하세요.
VR 기기 구매전 또는 구매 후 페이스북 가입을 미리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리퍼럴 코드를 추천해줄 사람과 페이스북 친구로 등록이 되어야합니다.

 

리퍼럴코드를 보내줄 친구가 없다면 저를 등록하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페이스북으로 연결되고, 저에게 메세지를 보내주시면 실시간으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리퍼럴코드는 퀘스트2 구매할때 할인되는게 아니라, 구매 이후에 기기 인증받을때 사용하는 코드이며,

기기가 준비된 상황에서 하셔야합니다.

 

---------------------------------------------------------------------------------------------------

 

*****      퀘스트2 구매후, 페이스북 계정이 없을 경우 페이스북 계정만 만드시고
             기기켜지 마세요.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 리퍼럴 먼저 받으세요!!!

*****      기기켜고 퀘스트2 헤드셋을 켜고 로그인 하면 리퍼럴 받기가 어려워집니다.

 

---------------------------------------------------------------------------------------------------

 

리퍼럴코드 필요하신분은 페이스북 친구 추가 후 페이스북 메신저로 요청해주세요.
리퍼럴코드 수락하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페이스북 친추할 필요없이 아래 링크로 받으시면 됩니다.

 

오큘러스 퀘스트 리퍼럴 먼저 수락하세요.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시면, 아래 리퍼럴 링크 클릭하셔서 받으셔도 됩니다. 필요하신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추천을 사용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 Oculus

 

www.oculus.com

 

리퍼럴 초대 수락 링크: https://www.oculus.com/referrals/link/Morzio.KR/

 

https://www.oculus.com/referrals/link/Junniee/

↑↑↑↑↑↑↑↑                                 리퍼럴 링크   변경                     ↑↑↑↑↑↑↑↑

 

 

페이스북 친구로 등록이 되었다면 리퍼럴 코드를 페이스북 메신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를 별도로 설치 하지 않아도 페이스북앱 내에서 메세지를 읽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오큘러스 퀘스트2를 이용하려면 페이스북계정이 필수입니다.
(계정은 필수이고, 친추는 이제 필수로 하지 않아도 되고 리퍼럴 링크로 대신하시면 됩니다.)

 

Oculus Quest 2 36000원 리퍼럴 크레딧 받기

 

리퍼럴코드를 받으면 해당 리퍼럴코드 링크를 클릭하여 오큘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한 오큘러스 사용자 등록

 

신규 오큘러스 사용자로 계속하시거나 계정이 이미 있으신 경우는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다음에는 VR 프로필 설정을 해야합니다. 별명을 등록하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VR 프로필 설정

 

그리고, 리퍼럴 코드를 추천 수락하시면 됩니다.

 

리퍼럴코드 추천 수락

 

추천 수락 버튼을 클릭하여 36000원을 받으세요.
아래와 같이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오면 됩니다.

 

리퍼럴코드받기 완료

 

이제 스마트폰에 오큘러스앱을 설치하고,
오큘러스 퀘스트2 VR 헤드셋 전원을 켜고,
기기등록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오큘러스앱 설치는 필수입니다.

 

리퍼럴코드를 받는 사람은 즉시 리퍼럴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오큘러스 스토어 리퍼럴 크레딧 확인 방법

스마트폰에 설치된 오큘러스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VR헤드셋에서도 확인이 가능하고요.

 

오큘러스앱을 실행시켜 계정 프로필을 터치합니다.

 

오큘러스 앱 프로필

 

결제 수단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오큘러스 앱 결제 수단

 

현재 남아 있는 크레딧이 보입니다. 36000원. 저도 오큘러스 리퍼럴코드 받은건데 아직 안썼습니다.
VR 킬러앱을 찾는중입니다.

 

남은 크레딧

 

참고적으로 리퍼럴로 받은 크레딧은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만료일이 1년 정도 되는것 같은데, 만료가 되면 크레딧을 사용할 수 없으니 만료전에 몽땅 쓰세요.

 

오큘러스 스토어 크레딧 유효기간

 

 

리퍼럴을 못받았는데 VR기기에 이미 로그인한 경우, 공장초기화 후 리퍼럴 받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호기심으로 인해 리퍼럴을 받기도 전에 이미 퀘스트2 로그인해버려서 리퍼럴 수락이 안되시는 분들은
오큘러스 퀘스트2 헤드셋 공장초기화 후 리퍼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장초기화 후 리퍼럴 받는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확실하게 안전하게 리퍼럴 받으시려면 아래 내용 모두 확인하셔야됩니다.

 

  1. 퀘스트2 VR헤드셋 공장초기화
  2. 스마트폰 오큘러스앱 로그아웃 & 삭제
  3. 오큘러스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기기 삭제
  4. 리퍼럴 요청 후 리퍼럴 링크 받고 친구수락
  5. 헤드셋에 로그인

 

퀘스트2 공장초기화방법

링크로 대신 설명드릴게요. 공장초기화를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오큘러스 앱을 이용하거나, 헤드셋에 있는 버튼을 눌러 초기화 하시면 되요.(스마트폰 초기화 하는 방법과 유사합니다.)

 

 

Oculus Quest 2나 Quest를 초기화하려면?

Oculus Quest 2나 Quest를 초기화하려면? 헤드셋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헤드셋에서 데이터를 모두 지우고 싶은 경우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Oculus Quest 2 또는 Quest에서 모든 데이터가 삭제

support.oculus.com

 

 

기기삭제방법 - 오큘러스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프로필 메뉴에서 기기 메뉴로 이동.

오큘러스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기기 삭제

 

 

 

 

 

[IT정보공유/오큘러스퀘스트2] - VR게임을 위한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 및 셋팅 방법

 

VR게임을 위한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 및 셋팅 방법

가상현실 VR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즐겁게 오큘러스 퀘스트2를 즐기기 위한 기본 셋팅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선 오큘러스 퀘스트2를 구입했을 때, 게임이 하나도 설치가 안되어

bigenergy.tistory.com

 

[IT정보공유/오큘러스퀘스트2] - 오큘러스 퀘스트2 리퍼럴코드 보내는 방법

 

오큘러스 퀘스트2 리퍼럴코드 보내는 방법

오큘러스퀘스트2 VR 기기를 구매하셨다면 리퍼럴 이벤트에 참여 하셔서 오큘러스스토어에서 앱을 구매할 수 있는 크레딧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36000원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나 유용한

bigenergy.tistory.com

 

카카오뷰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무료 VR 게임 소식을 빠르게 받으실 분들은 카카오톡으로 채널추가 및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카톡으로 편하게 소식을 전해드려요.

 

 

오큘러스 퀘스트 진짜 할만한 무료 VR 게임 7가지 추천

오큘러스 퀘스트 진짜 할만한 무료 VR 게임 7가지 추천

view.kakao.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