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요즘 핫한 치킨 BHC 맛초킹 한마리 - 역시 맛있네요.

알지오™ 2016. 12. 25.

요즘은 치킨 브랜드가 워낙 많고 

다들 어지간하면 맛이 있습니다만,

저희 집에서 주로 먹는 치킨은 BHC 치킨 메뉴중에 맛초킹이라는 치킨입니다.


요즘 핫한 치킨 BHC 맛초킹 한마리 - 역시 맛있네요.


크리스마스 이브라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면 좋겠지만 

연년생 두 아이를 키우다 보니 외식은 힘들고

집에서 가족 모두 간단하게 치킨에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먹기로 했습니다.

  

요즘 핫한 치킨 BHC 맛초킹 한마리 - 역시 맛있네요.


왼쪽은 후라이드 반마리, 오른쪽은 맛초킹 한마리입니다.

맛초킹은 간장양념 베이스의 치킨인데

맛있어서 자주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



일반 간장치킨과는 조금 다르게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맛도 나고

뭐라 말로 설명하긴 어려운데 맛이 좋습니다.

튀김옷은 후라이드보다도 살짝 얇은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치킨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구요.


요즘 핫한 치킨 BHC 맛초킹 한마리 - 역시 맛있네요.


같은 BHC 체인이라고 하더라도 지점 마다 맛이 조금 다른거 같긴 하더라고요.

와이프의 말로는 처가에서 시켜먹은 맛초킹은 저희 동네에서 먹는 것과는 맛이 달랐다고 합니다.


다양한 치킨 메뉴중에 마땅히 생각나는 메뉴가 없을 때 맛초킹 한번 드셔보세요.

개인적으로 BHC 맛초킹 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