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이마트 노브랜드 시리즈 N183 - 핫베이컨칩(Hot Bacon Chips)

알지오™ 2017. 7. 4.

오늘도 이마트 노브랜드의 맛있는 과자를 발견하고

포스트를 하나 올립니다.


저 어렸을 때도 엄청 많이, 맛있게 먹었던 베이컨칩 입니다.

노브랜드에서도 핫베이컨칩으로 출시를 했었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시리즈 N183 - 핫베이컨칩(Hot Bacon Chips)


핫 베이컨 칩 답게 짭짤하고 매콤한 맛이 잘 베어져 있습니다.



영양성분 꼼꼼히 살펴보시는 분들은 뒷면 포장지도 한번 살펴보시고, 

저는 그냥 맛있으면 된다는 주의라 뒷면 포장에는 별로 관심은 없습니다.


노브랜드 핫베이컨칩의 봉지 안쪽에 베이컨칩은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콤달콤한 빨간 가루가 많이 묻어있어야 되는데~


이마트 노브랜드 시리즈 N183 - 핫베이컨칩(Hot Bacon Chips)


저는 사실 과자 먹을때 손으로 먹지 않고 젓가락으로 먹습니다.

ㅋㅋㅋ

깔끔떠는 성격은 아닌데, 그냥 어려서부터 젓가락으로 먹다보니

습관이 그렇게 들었네요.

역시 노브랜드는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