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진짜사나이 종영은 루머군요. 슬리피 슬좀비 시절부터 자주 보는 프로그램인데..

알지오™ 2016. 11. 25.

저번주인가, 인터넷에서 진짜사나이가 종방하고, 몰래카메라가 후속 편성 된다고 

뉴스 기사를 봤던거 같은데 알아보니 진짜사나이 종영은 그냥 루머인가 봅니다.

저번달에도 똑같은 진짜사나이 종영한다고 루머가 돌았다고 하네요.



진짜사나이는 원래 자주 보는 편은 아닌데, 

슬좀비 슬리피가 출연 하던 시점에 계속 봐왔더니 요즘도 가끔 보고는 있습니다.



슬리피가 누군지도 몰랐었는데 진짜 사나이를 통해서 힙합 가수라는걸 알게 되었고,

저질체력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노력하는 모습에 팬이 되어 버렸어요.

슬좀비 슬리피의 의지 하나 만큼은 정말 대단 하고 존경스럽습니다.


.



남녀 동반 입대 특집이였나? 이시영 방송 때도 이시영의 체력과 먹성과 털털함에 반해버렸어요. 

이시영은 복싱을 한다고 했을 때부터 참 대단한 여자구나 싶었는데, 역시나 멋집니다.




요즘은 에몽이 심형탁 때문에 참 재밌는 거 같습니다.

엉뚱하면서 사람이 참 순수하고 바르게 살아 오신 분 같아서 호감이 가는 분이에요.

진짜사나이 신고식에서 아기춤 추는거 보고 진짜 빵 터졌는데, 뚜찌빠찌뽀찌춤이라고 예전에도

화제가 됐었던 적이 있었나봐요.



그리고 대한민국 의리전도사 김보성!

의리~!! 의~~리한 김보성의 목소으리~!!

김보성의 의리춤도 재밌고요.



가짜사나이 라고 놀림 받기도 하지만, 

진짜사나이 종영하지 않고 계속 한다니 재밌게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7일 글 추가


MBC 황당하네요.. 진짜사나이 종영은 루머라고 강하게 부정하더니만

강한 부정은 긍정이라더니.. 진짜 종영하네요.. 

후속 "은밀하게 위대하게" 를 편성했다고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