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출산을 앞둔 산모 필수 앱 추천 - 진통 주기 측정기

알지오™ 2016. 10. 30.

저는 애가 둘이라 더 이상 필요하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만,

앞으로 출산을 하시게 될 산모 및 예비 아빠, 예비 엄마 에게 굉장히 유용한 앱입니다.

 

올해 결혼도, 출산도 대폭 줄었다는 뉴스를 얼마전에 봤습니다.

경제도 어렵고 취업도 어렵고.. 나라 꼴은 엉망이고.. 그러다 보니 뭐 세상 살기가 점점 더 팍팍해지고

그러니 당연히 결혼도 안하고, 애도 안낳고 그러는거겠죠.

 

잠시 삼천포로 빠졌습니다. 죄송합니다.

 

출산을 코 앞에 둔 산모분들은 걱정이 많으실거에요. 더군다나 첫 출산이라면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니 막막하고 걱정이 앞서죠. 

 

출산을 앞둔 산모 필수 앱 추천 - 진통 주기 측정기

 

진통 측정기 어플을 이용하여 출산 준비물도 챙기시고, 진통 주기를 정확히 체크하여

걱정을 덜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

 

진통 주기를 잘 모르시는 산모분들은 진통이 오면 겁이나서 바로 병원에 달려가기도 하시는데

보통 그렇게 아기가 태어나는 줄 알고 병원에 갔다가 

단순 가진통 이라는 얘기 듣고 다시 돌아오기도 하죠.

 

출산을 앞둔 산모 필수 앱 추천 - 진통 주기 측정기

위 사진의 설명을 보면 최근 3회 진통 주기 기록의 평균치를 이용하여 병원에 가야 할 때를 알려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실제 진통 측정기 앱을 사용하신 많은 선배 산모분들이 후기를 통해서 굉장히

유용하다고 평점을 좋게 주시네요.

안타까운점은 출산이 끝나면 앱의 사용도 끝나는것 같긴 합니다. 

 

출산을 앞둔 산모 필수 앱 추천 - 진통 주기 측정기

 

단순히 출산을 앞둔 산모들의 진통만 측정해서 병원에 가야할 타이밍을 알려주는 앱이 아니라

클래식 음악 재생 기능을 같이 제공함으로써, 태교 까지도 할 수 있는 앱이 되겠습니다.

출산 후에도 아가에게 클래식을 들려주면 좋아하겠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