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코스트코 과자 간식거리 - 켄지 고프레 딸기맛 (Kenji CRISPY GAUFRETTE)

알지오™ 2016. 10. 25.

군것질 좋아 하시나요? 저는 군것질은 별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제가 모시는 와이프님께서, 그리고 집에 어린 아이가 있다보니 간식 거리가 거의 항상 집에 있긴 합니다.

 

그런데 제가 간식거리를 가지고 포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왤까요?

 

맛~있으니까~!

 

군것질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눈에 띄면 그자리에서 다 먹어 치워버리는 성격입니다.

한번 먹기시작하면 잘 멈추지를 않습니다. 하.하.하.

 

코스트코 과자 간식거리 - 켄지 고프레 딸기맛 (Kenji CRISPY GAUFRETTE)

 

바로 이 과자입니다. 켄지 고프레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바닐라 맛과 딸기맛 2가지가 있는데 마눌님께서 딸기맛만 사오셨습니다.

 

이마트나 홈플러스 등, 다른 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온라인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겉은 얇은 과자가 감싸고 있고 그 안에 딸기 크림이 들어있는, 언뜻 생각하면 크라운제과의 딸기 산도랑 

비슷해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고프레는 이렇게 얇다는 것!

 

 

제 손 이뻐요? 

 

 

죄송합니다. 

아무튼 과자 자체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크리스피라서 무척 얇고 바삭거립니다.

그 안에 딸기 크림은 너무 달지도, 밍밍하지도 않아서 단거(DANGER) 안좋아 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은 간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 위에 단거(DANGER)는 유머입니다. 아시죠? 센스!!

 

한 박스안에 60개가 들어있고, 개당 무게는 11G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약 14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는것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