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코스트코 귀여운 간식 - 칵테일 버거 (미니 햄버거)

알지오™ 2016. 12. 25.

코스트코에서 구매해온 칵테일 버거(Cocktail Burgers) 입니다.

아주 작은 미니 사이즈 햄버거인데 간식으로 안성맞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크기도 조금해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적합하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은 상품이 아닐까 싶네요.


코스트코 귀여운 간식 - 칵테일 버거 (미니 햄버거)


DIY Kit 이라고 해서 직접 만들어 먹는 미니 햄버거 입니다.

바닥용 빵, 뚜껑용 빵, 고기 패티, 토마토 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단점은 소스가 너무 적은것 같습니다.


.



총 20개의 미니 칵테일 버거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 치고는

딱 포장 뜯었을 때 딱 봐도 소스가 모지라지 않을 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스트코 귀여운 간식 - 칵테일 버거 (미니 햄버거)


뒷면에 이렇게 어떻게 조리를 하는지 나와있는데, 

빵을 180도로 가열된 오븐에 구우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그냥 프라이팬에 빵도 굽고, 패티도 굽고 했습니다.


코스트코 귀여운 간식 - 칵테일 버거 (미니 햄버거)


빵부터 구울껄.. 육식주의자다 보니 마음이 급했는지

자동 반사적으로 패티를 먼저 굽고 빵을 구워서 조금 탔네요.


코스트코 귀여운 간식 - 칵테일 버거 (미니 햄버거)


딱 구성품만으로 기호 식품 별도 추가 없이 완성된 칵테일 버거 입니다.

입맛에 따라 마요네즈와 토마토 케찹을 적당히 뿌려 드시면 

아주 맛있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일단 6개의 미니 햄버거만 구웠는데

벌써 소스는 1/3만 남았네요. 엮시나 소스는 좀 모자릅니다.

칵테일 미니 햄버거의 소스 양이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만

맛은 좋네요. 패티도 맛있고. 빵도 맛있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