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토레스

토레스 색상 고르기 너무 어려울땐 7가지 외장컬러 한번에 모아보기

알지오™ 2022. 7. 8.

토레스가 전시장에 전시되기 시작하면서 실제 차량의 사진들이 속속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토레스 패밀리 까페가면 전시장 갔다오신분들이 사진 엄청 많이 올려주고계세요. 오늘은 블로그를 통해서 토레스 외장 컬러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어볼까합니다.

 

토레스 외장컬러 7가지

 

토레스 7가지 외장인테리어 컬러 소개 (투톤 제외)

저도 사전계약을 한 상태이고 외장 컬러 또한 결정이 되어 있는 상태거든요.
저는 그랜드 화이트를 선택했는데 토레스 색상별 사진이나 동영상을 볼때마다
아, 이 색깔도 이쁘네? 이걸로 할걸 그랬나? 하면서 하루에도 몇번씩 후회를 하고있습니다.

기본 외장컬러는 총 7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투톤 옵션도 있지만, 투톤까지 얘길하게 되면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될것 같아 기본컬러에 대해서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가지 색상의 종류는 그랜드화이트, 아이언메탈, 플래티넘그레이, 포레스트그린, 체리레드, 댄디블루, 스페이스 블랙 입니다.

 

토레스 그랜드화이트 vs 아이언메탈 토레스

 

토레스 플래티넘그레이 vs 포레스트 토레스
토레스 체리레드 vs 댄디블루 토레스 vs 스페이스블랙 토레스



7가지 컬러 토레스들 잘 봐두시고, 생각은 깊이 하지 마시고 본능에 맡겨서 색상을 골라 보시기 바랍니다.
실제 전시장에서 찍어온 사진이 빠르게 지나갈겁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보세요.

 

 

시선에 딱 들어오는 토레스가 당신이 원하는 색상의 토레스입니다!
보자마자 시각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익스테리어 컬러를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일부로 사진은 최대한 비슷한 구도로 찍힌걸 활용했습니다. 노력에 대한 칭찬 부탁드립니다. ^^;)


토레스 인기 컬러

토레스 7가지 컬러중에 실제 주문량이 가장 많은 컬러는 그랜드화이트, 스페이스블랙, 포레스트그린 순이라고 합니다.
포레스트그린 색상이 반응이 엄청좋은데 실제 구매는 대중적인 화이트와 블랙으로 몰리는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레스 외장컬러 7가지 선택하기 어려울때 참고하면 좋은 영상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