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게임

특급 기대작 리니지2 레볼루션 모바일 MMO RPG 사전예약

알지오™ 2016. 9. 27.
PC 온라인 게임으로 굉장한 유명세를 떨첬던 리니지를 기억하시나요?

저는 이름만 들었고 한번도 리니지라는 게임을 해본적이없습니다. 다만 주변 지인들이 리니지라는 게임을 많이하고, 많이 했었다라는
정도만 알고 있습니다.
중독성이 엄청난 온라인 RPG 게임인데다
캐릭터를 성장 시키면서 길드에 가입하고
온라인 상에서 사람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게임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길드원들과 힘을 합쳐 다른 이용자들의 성을 빼앗는 대규모 공성전이라는게 있었다는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게임의 재미로 인하여 수많은 리니지 폐인을 만들어 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후속작인 리니지2 레볼루션이 나온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이 진행된지도 어느덧 약 2개월 정도 되는거 같네요.

PC 버전이 아닌 모바일 온라인 MMO RPG로 출시가 됩니다.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상당하여 닉네임을 선점하기도 어려운 상태고, 서버가 빈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



저는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 소식 들리자마자 사전예약을 진행해 두었습니다.
곧 오픈될 날이 얼마남은거 같지 않습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추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사전예약 하지 않으신 분들께선 서둘러 사전예약을 하시는 편이 게임진행을 수월하게 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정식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는 중인데 기대가 큰 만큼 잘 만들어진 게임이였으면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