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과자 맛 괜찮네요.

알지오™ 2016. 11. 21.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입니다.

은근하게 짭쪼름 해서 짠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살짝 단맛이 도는게 맛이 괜찮네요.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과자 맛 괜찮네요.


오코노미야끼 맛 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군것질용 과자 간식으로는 맛이 좋습니다.


.



가끔 입이 심심할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오코노미칩 과자 봉지 개봉 하고, 마누라님과 쉴 틈 없이 한봉지 

금방 다 먹었습니다. 


해태 오코노미야끼칩 과자 맛 괜찮네요.


생김새는 어디서 많이 본 과자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오코노미야끼칩과 비슷한 모양의 과자가 있었는데, 과자 이름이 뭐였더라.. 

꽤 오래전에 먹어보고 요즘은 잘 안보이는 과자인거 같은데.. 

지금은 생각이 안나네요.


뭐였지?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