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홈쇼핑 구매 양산도 손질한 국내산 민물장어 시식 후기

알지오™ 2016. 11. 8.

요즘 포스팅을 먹거리 위주로 많이 하고 있네요. 

IT 관련 내용을 많이 올리려고 했었는데 소재가 마땅히 없습니다. ㅡ.ㅡa

 

어쨋든 저는 노하우, 팁, 정보성 글들을 공유하는 사람이니까, 제가 아는 어떠한 것이라도

도움이 되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 믿고 있습니다.

 

홈쇼핑 판매중인 양산도 손질한 국내산 민물장어

 

 

홈쇼핑 구매 양산도 손질한 국내산 민물장어 시식 후기

 

홈쇼핑에서 워낙 맛있어 보여서 구매한 손질한 국내산 민물장어 입니다.

냉동된 장어이고, 포장 자체도 진공압축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잠녀 홈쇼핑 민물장어에 실망했어요.

 

 

데리야끼 소스와 고추장 양념 소스 2가지가 함께 들어있는데, 

음 글쎄요. 저는 솔직히 데리야끼 소스 먹고 불량식품 먹는지 알았습니다.

맛이 영.. 인공적인 맛이 나는것이 제 입맛에는 안맛더라고요.

 

시중에 파는 데리야끼 소스보다 맛이 없는게 아니라 좀 뭔가 이상했어요.

 

장어인가 고무줄인가?

 

그리고 장어 자체도 좀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시중 장어집에 가서 먹는 장어와는 육질 자체가 다르더라고요.

냉동이라는 특성이 있긴 하지만, 양산도 손질한 국내산 민물장어는 육질이 탱탱했습니다.

너무 탱탱해서 내가 지금 혹시 고무줄을 씹은건가 ㅡ.ㅡ 장어가 왜이렇게 탱탱하지 이상하다 느꼈네요.

 

돌 지난지 얼마안되는 첫째 딸과, 태어난지 얼마 안된 둘째 아들이 있다보니 외식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홈쇼핑에서 구매해봤는데.. 실망스러워서.

다음부터 장어는 그냥 장어집 가서 사먹도록 해야 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