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KTX 도시락 슬런치를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알지오™ 2016. 12. 16.

요즘 출장갈 일이 많네요.

KTX 서울역에 자주 가고 있습니다.

출장 갈때 마다 도시락을 한번씩 사먹고 있다보니 

언젠가는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지 않을까싶네요.


KTX 도시락 슬런치를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서울역 인기메뉴라는 슬런치.

옛날도시락, 치킨 가라아게 도시락, 스팸 도시락, 제육볶음 도시락, 닭꼬치 도시락등의 메뉴와 함께

샌드위치와 음료 등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



아쉽게도 물은 별도 구매를 해야 합니다.

가격이 좀 타 도시락 매장에 비해 저렴한 편이니 뭐 그럭저럭 이해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KTX 도시락 슬런치를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슬런치에서 구입한 스팸 도시락과 제육볶음 도시락입니다.

제가 두 개 다 먹은건 아니고 일행분과 하나씩 먹었습니다.


일단 스팸도시락은 그냥 그럭저럭이였고,

반찬이 밥보다 모자릅니다.

도시락 한켠 구석에 볶은 김치가 있는데 볶음김치는 나름 맛이 괜찮은데 전반적으로 반찬양이 적고..

다음엔 안사먹을거 같습니다.


제육볶음 도시락은 스팸도시락보다는 낫고, 

특별히 맛있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댓글

💲 추천 글